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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투자 공부

미국주식 페니스탁 ABML (ABTC) 8-k Shareholder letter 주주서한

by 파이어Wannabe 2022. 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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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가 밝기도 해서인지 ABML의 CEO인 Ryan Melsert가 주주들에게 메세지를 남겼다.

영어 전문은 아래 이미지에 링크해 두었으며 이하는 한글로 구글 번역기를 돌린후 너무 이상하다 싶은 것들 약간만 수정.

ABML (ABTC) 주주서한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American Battery Technology Company 팀을 대신하여 2021년이 다사다난하고 번영하는 한 해였기를 바랍니다. 우리가 2022년 운영을 기대하고 시작하는 지난 12개월 동안 동안 저희들은 분명히 그랬습니다. 약 1년 전부터 세계 자동차 산업은 전기 추진 기반의 운송 경제로의 전환에 대해 미지근한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초기 관심은 거의 모든 주요 분야의 패러다임 전환을 초래한 모멘텀의 폭발로 성장했습니다. 자동차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정부 기관 및 투자 기관은 전환을 수용하고 구현을 위해 전례 없는 자원을 투입합니다.

 

이로 인해 수백 개의 신규 및 기존 차량 공장이 전기 자동차 제조에 전념하고 수백 개의 새로운 배터리 셀 공장이 전 세계적으로 건설된다는 즉각적인 발표가 있었지만 불행히도 이러한 추진력은 새로운 수요의 물결을 공급하기 위해 필요한 업스트림 배터리 금속 및 그 정제소가 필요로 하는 수준으로 크게 성장하는 것으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따라서 이미 건설 중인 전기 자동차 및 배터리 셀 공장에서 이러한 배터리 금속(리튬, 니켈, 코발트, 망간 및 구리)에 대한 약정 수요가 모든 배터리 금속의 글로벌 용량보다 훨씬 더 많은 위치에 있습니다. 제조 시설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 및 전지 공장은 초기 착공 후 1년 만에 온라인으로 전환할 수 있는 반면, 새로운 1차 광물 자원 프로젝트의 개발에는 일반적으로 5년 이상이 소요된다는 사실로 인해 상황이 더욱 악화됩니다. 이러한 글로벌 현상은 수요와 공급의 엄청난 불균형을 초래하여 극심한 가격 책정과 시장 혼란을 초래하며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존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번역된 문장들을 건드리기가 애매한데 - 전기차 등 수요는 엄청 늘어났으나 배터리 메탈 정제소 등의 캐파가 못따라가므로 수요가 공급을 훨씬 넘는 상태. 그리고 차량이나 배터리 자체 제작보다 정제가 훨씬 오래걸림 = 수요 공급 불균형 지속 예상

 

기업 사명: 우리는 누구인가

 

리튬 이온 배터리 산업이 세대 전환을 거치면서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 회사는 우리의 핵심 강점과 가치에 대해 반성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재정의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특히 판촉 및 열망적인 주장과 약속으로 인해 종종 어려움을 겪는 업계에서는 우리의 사명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원칙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BTC는 기술 개발 및 상업화 회사로서 1) 개념 설계, 2의 개발 단계를 통해 배터리 금속 및 정유 산업 내 최초의 저비용 및 저환경 영향 기술의 설계 및 진화를 전문으로 합니다. ) 엄격한 분석 모델링 및 실증적 벤치 검증, 3) 통합 시연 및 파일럿, 4) 상업화.

 

성숙한 처리 트레인 흐름도를 사용하여 여러 개의 대규모 상업 시설을 건설 및 운영하는 회사가 많이 있지만 ABTC가 중점을 두는 것은 혁신적이고 비 전통적인 프로세스의 설계, 개발 및 최적화입니다. 우리는 팀으로서 작업을 검증하기 위한 물리적 벤치 화학 및 통합 시스템 제작, 그리고 평가를 위한 경제 및 수명 주기 영향 모델링과 함께 작업 공간을 정의하기 위한 물리학 기반의 첫 번째 원칙 분석 모델링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기술과 경험의 드문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 내 기술의 경쟁력.

 

지난 2년 동안 우리는 리튬 이온 배터리 재활용 기술에 대한 설계 주기의 분석 모델링 및 실증적 검증 부분을 완료할 수 있었고 통합 시연 및 파일럿 단계로 진행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이러한 시스템을 지속적이고 경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방식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상업화 전 통합 시설을 처음으로 건설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시설은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 셀을 제조하는 데 필요한 거의 모든 구성 요소를 생산하고 이 재활용 시설의 운영으로 가능해진 진정한 폐쇄 루프 환경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북부 네바다에 있는 미개발 부지를 구입하고 시설의 건축 설계를 완료하고 지하 시설을 건설하고 콘크리트 기초를 붓고, 현재 분석 모델링 및 벤치 규모 검증 단계에 있는 단계별 개발 파이프라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여 표면 퇴적물로부터 배터리 등급 수산화리튬을 경제적으로 경쟁력 있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낮은 제조를 위한 최초의 기술 세트도 개발했습니다.

 

중앙 네바다에 위치한 자원. 이러한 리튬 함유 자원은 경제적으로 경쟁력 있는 방식으로 배터리 등급 제품을 추출, 정제 및 제조할 수 없는 기존의 처리 장치로 인해 현재까지 비전통적인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1년 동안 ABTC 팀과 파트너는 이 고유한 리소스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기술 세트를 개발하고 벤치 규모에서 이러한 작업을 검증했습니다. 리는 최근에 미국 에너지부(DOE)로부터 하루에 멀티톤 통합 현장 실증을 구축 및 운영함으로써 이러한 벤치 규모의 검증된 단위 작업의 진화를 다음 단계로 지원하는 경쟁 보조금을 획득할 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발전을 계속하기 위한 시스템. 이러한 현장 실증이 성공적으로 입증되면 파트너와 협력하여 통합 정유 작업의 상업적 규모 건설을 진행할 것이며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에 8,500에이커 이상의 표면 퇴적 리튬 함유 토지 및 광산 임대를 확보했습니다. 지역에서. 개발 파이프라인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개념적 설계 단계에서 우리는 네바다 기반 자원에서 니켈 및 코발트 제품의 경제적 경쟁력과 환경 영향이 낮은 제조를 위한 새로운 프로세스를 시험해 왔습니다. 우리는 경제 모델링 및 수명 주기 영향 단계-게이트 검토 프로세스를 통해 이러한 실험의 데이터를 계속 평가하고 성공적인 단위 작업 세트가 식별되면 이러한 기술을 분석 모델링 및 경험적 벤치 검증 단계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이 물리학 기반 스테이지 게이트 설계 및 개발 프로세스의 구현을 통해 개념 설계를 상업화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에서 발전시킬 수 있고 또한 원칙에 충실하고 우리가 누구이며 무엇을 가치있게 생각하는지 의식하고 있습니다.

 

기업 관계: 우리가 성공하는 방법

 

개별 회사로서 우리가 누구인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리튬 이온 배터리 산업이 기존의 선형 공급망에서 폐쇄 루프 순환 모델로 이동함에 따라 어떤 회사도 성공적으로 대표성을 유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공급망의 한 부분만. 공급망의 각 부문에서 회사 간의 관계는 여러 번 회사가 공급 원료의 공급업체이자 제품의 고객인 복잡한 상호 작용으로 인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폐쇄 루프 체인의 인접 섹션에 있는 기업과 구축할 수 있었던 관계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러한 관계를 육성하고 성장시키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이것은 BASF, Stanley Black & Decker가 주최하고 Greentown Labs가 촉진한 배터리 재활용 순환 챌린지의 우승자로 우리가 선택되면서 시작되었으며, 여기서 우리는 통합 배터리 제조 및 표적 화학물질 추출 재활용 트레인의 장점을 시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Nevada 기반 퇴적물 자원에서 최초의 선택적 리튬 추출 기술의 벤치 규모 개발 노력을 통해 DuPont 팀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발전시킬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우리는 이후에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 DOE로부터 상업화 보조금을 획득하였습니다.

 

General Motors, Ford, Stellantis 및 US DOE로 구성된 US Advanced Battery Consortium과 협력하여 우리는 관계를 발전시키고 통합 배터리 재활용 기술의 개발 및 상업적 규모 시연을 위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4개 자금 조달 당사자와의 상호 작용 외에도 BASF 및 C4V와 협력하여 단일 기관으로 이 기회에 공동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폐쇄 루프 순환 공급망의 모든 부문(배터리 금속 제조업체/재활용자, 화학 정제소, 전지 제조업체 및 차량 제조업체)가 이 단일 상업 시연 프로젝트에서 대표됩니다.

 

대기업과 협력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이 폐쇄 루프 공급망의 다양한 부문에서 신생 기업에 대한 투자 또는 인수를 위한 여러 기회를 평가해 왔습니다. 이러한 각 스타트업은 R&D 단계에서 매우 유망한 시너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첫 번째 원칙 기반 스테이지 게이트 설계 및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협력하여 이러한 유망하고 가능하게 하는 기술을 상용화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의 규모에 관계없이 이 제조 공급망의 현재 격리된 섹션 사이의 장벽을 제거하고 통합된 연속 운영 세트로 이동함으로써 존재하는 많은 시너지 효과와 비용 절감이 있습니다. 그들이 대규모의 성숙한 재직자이든 스타트업 신규 진입자이든 이 분야에서 궁극적으로 성공하는 기업은 관계를 효과적으로 육성하고 이 공급망의 각 부분을 통합하여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기업 지배 구조: 모든 결정이 귀하의 최선의 이익이 되도록 하는 방법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서 우리의 진행 상황이 절차의 성숙도를 앞서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지난 몇 개월 동안 우리는 빠른 성장을 돕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완료되도록 많은 프로세스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COO의 고용을 포함하여 이러한 모범 사례를 수립하면 모든 회사 결정이 우리의 원칙에 따라 이루어지고 우리가 누구인지 반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8월에 발표된 바와 같이 창립자 단계의 이사회 구성원은 재선에 출마하지 않을 것이며, 이는 우리의 기업 사명에 따라 균형 잡힌 새로운 이사회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제가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는 노력이며 지난 4개월 동안 우리는 이 이사직에 대한 30명 이상의 예비 후보자를 인터뷰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후보자의 대다수는 자동차 OEM, 글로벌 화학 회사, 기관 투자 및/또는 ESG 기반 회사의 현 또는 전 임원 또는 이사, 연방 또는 주 정부의 전 구성원이거나 주요 분야의 산업 전문가입니다. 연구의. 나는 항상 우리 회사의 사명과 업계에서의 위치가 강력하다고 느꼈지만, 이사회 구성원의 지명은 한 개인이 결정하기에는 너무 중요하므로 제3자 이사회 서비스 회사를 고용하여 이해 상충 및 배경 조사를 포함한 심사 절차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최종 후보자가 심사되고 지명되면, 지명된 각 이사를 위해 준비된 전체 서류가 연례 주주 총회 발표의 일환으로 모든 주주에게 발송되며, 여기에서 지명된 각 후보자는 주주들에 의해 투표됩니다.

 

우리는 연례 주주 총회의 투표를 주최하고 관리하기 위해 별도의 제3자 회사를 고용했으며, 이 회의 날짜는 이사회 후보자 투표 프로세스가 완료되는 대로 발표될 것입니다. 이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이지만 새로운 이사회를 구성하는 것은 회사의 성공을 주도하고 적절한 기업 지배구조를 보장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제가 ABTC의 CEO로 임명된 지 4개월이 조금 넘었지만, 저는 여전히 당신이 저를 믿어준 신뢰에 겸허하게 잠에서 깨어나며, 우리의 손끝에 있는 기회에 놀라고, 이 회사를 정상으로 이끄는 데 확고하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목표.

우리가 함께 진화하고 번영하는 2022년에 우리 모두에게 당신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라이언 멜서트
 
대표이사 / CTO / 이사  
미국 배터리 기술 회사  

 

ABTC 주주 서한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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